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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은 돈, 영화 ' In Time '의 사회경제적 해설 탐구

by 운디네_ 2024. 3. 22.

" 인 타임(In Time)은 각각 이 소중한 자원의 가치, 실패 및 중요성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반영하면서 시간에 대한 인물들의 스테이션을 깊이 탐구합니다. 이 스테이션은 사회경제적 불평등, 권력 역학 및 치명적인 상태라는 영화의 더 넓은 주제에 대한 빛을 벗겨냅니다.

 

부유한 엘리트

"In Time"에서 뚱뚱한 엘리트에 속하는 등장인물들은 시간을 권력, 명예, 그리고 연금의 상징으로 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날짜를 무한정 연장하고 사회적 규모의 최고위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시간을 저장하고, 그것의 방대한 양을 축적합니다.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통제와 지배를 가하는 도구의 역할을 하며, 지방은 자신들의 이익을 불멸시키고 불우한 사람들이 직면하는 가혹한 현실로부터 자신들을 고립시키게 합니다.

노동자 계급

다시 "In Time" 속 노동자 계급의 등장인물들은 시간을 향해 정반대의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시간은 부족하고 소중한 상품이며, 먹고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끊임없이 빠져나갑니다. 그들은 일을 하거나 머스트를 얻는 데 드는 나노초가 죽음에 더 가까운 나노초이기 때문에 시간을 생존의 수단으로 봅니다. 시간은 불안, 좌절, 절망의 원천이 되어 가난과 억압의 순환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그들의 욕망을 부추깁니다.

주인공들

윌 살라스(Will Salas)와 실비아 와이스(Sylvia Weis)를 포함한 '인 타임(In Time)'의 주인공들은 시간에 대한 미묘한 관점을 더욱 구체화합니다. 원래, 그들은 시간을 부담이자 저항의 도구로 삼고 거친 체계의 테두리 안에서 자신들의 운명을 포기합니다. 여전히, 그들이 체계의 축을 거스르고 현상에 도전하면서, 시간을 향한 그들의 위치는 진화합니다. 그들이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싸우기 위해 그것의 우연성을 활용하기 때문에, 시간은 반란, 헌신, 음색 발견의 촉매제가 됩니다.

타임키퍼 레이먼드 레온

타임키퍼 Raymond Leon은 "In Time" 세계의 권위와 질서를 대표합니다. 시스템의 규칙과 규정을 관리하는 임무를 맡은 법 집행관으로서, 시간을 향한 그의 위치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입니다. 시간은 시스템에 영향을 받는 개인의 삶에 거의 신경 쓰지 않고 사회 질서를 유지하고 현상을 보존하는 수단입니다. 타임키퍼 Leon의 규칙에 대한 변함없는 고수는 시스템에 필수적인 시스템적인 축을 강조하며, 시간을 순전히 가치나 가치의 척도로 보는 비인간화적인 상품을 압박합니다.

 

전반적으로, "In Time"의 시간을 향한 다른 역들은 등장인물들의 가치관, 도발, 그리고 사회적인 장소들의 반영 역할을 합니다. 시간과의 관계를 통해, 영화는 인간 본성의 복잡성, 무한한 힘과 명예의 결과, 그리고 억압에 직면한 자유와 성조 결정에 대한 보편적인 추구를 탐구합니다.

 

 

퇴위에서 반란까지, 주인공 윌 살라스의 ' In Time '

인 타임(In Time)의 기획자인 윌 살라스(Will Salas)는 성장, 적응력, 그리고 그의 세계를 지배하는 거친 사회 제도에 대한 반항으로 특징지어지는 변화무쌍한 여행을 겪게 됩니다. 영화가 시작될 때, 윌은 노동자 계층의 일원으로 가난한 데이턴(Dayton) 시간대에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고 어머니 레이첼 살라스(Rachel Salas)를 위해 허우적거리며 자신의 상황을 체념하고 받아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윌의 인생은 그가 자신의 방대한 시간을 윌에게 양도함으로써 자신의 삶을 끝내기로 선택하는 뉴 그리니치(New Greenwich) 출신의 뚱뚱한 남자 헨리 해밀턴(Henry Hamilton)과 마주치게 되면서 극적인 전환을 맞이합니다. 갑자기 사회의 상부 상황에 투입된 윌은 시간에 근거한 검소함의 집행자인 시대에 대한 논쟁과 정밀 조사의 표적이 됩니다. 그는 시간을 훔친 것으로 기소되어 죄수를 피하기 위해 도망쳐야 합니다. 여행 내내, 윌은 타임키퍼(Timekeeper)와의 경쟁, 흉악한 무례한 행동에 직면하고, 시간이 부족한 지속적인 문제를 포함하여 다방면의 도전과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윌은 적응력, 지략, 그리고 불의와 불평등에 맞서 싸우는 투지를 보여줍니다. 윌은 시간에 근거한 제도에 대한 저항 운동에 더욱 깊이 관여하게 되면서, 심오한 특별한 변형을 겪습니다. 그는 제도의 축에 저항하지 않는 방관자에서 변화를 위한 싸움에서 적극적인 당사자로 진화합니다. 윌의 손님들은 그의 내면에 있는 목적과 소속감을 일깨우고, 현상에 도전하고 더 무관심한 사회를 옹호하려는 그의 헌신을 부채질합니다. 결국, 캐릭터로서의 윌의 성장은 자신의 안전과 약자를 위한 편안함에 의해 규정됩니다. 그는 거친 제도에 도전하고 더 공정한 시간의 분배를 옹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윌은 다른 사람들이 해방과 사회 정의를 위한 투쟁에 동참하도록 영감을 주는 저항과 미봉책의 상징으로 등장합니다.

 

시간은 돈, ' In Time '의 사회경제적 해설 탐구

"In Time"에서 시간은 유전적으로 개체들이 25세에 성장을 멈추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시간의 한 시간을 분배하면서 가상의 화폐로 묘사됩니다. 이 혁신적인 개념은 초현대 사회에 존재하는 사회경제적 차이와 불평등에 대해 공부를 자극하는 자만심으로 작용합니다. 영화의 시간을 화폐로 묘사하는 것은 현대 문화에서 시간에 부여된 자연적인 가치를 강조합니다. 순간의 빠르게 진행되는 세계에서 시간은 종종 생산성, 효율성 및 성공과 동일시됩니다. 개인들이 일과 휴식 및 특정 부채의 균형을 위해 노력하는 동안 시간을 최대화하고 가식을 달성해야 한다는 압박은 절박함과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In Time"은 가난한 사람들이 매일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반면 뚱뚱한 엘리트는 시간을 비축하고 수명을 무한정 연장하는 빈부의 극명한 정점을 탐구합니다. 이러한 차이는 소득, 금고에 대한 접근 및 개방에서 현실 세계의 불평등을 유리하게 하여 사회적 지위를 불멸시키고 빈곤의 순환을 불멸시키는 시스템적 벽을 압박합니다. 마찬가지로, 시간에 대한 영화의 정의는 부의 본질과 사회의 권력 분포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In Time"에서" 시간은 뚱뚱한 귀족이 시간의 콘루코피아를 사용하여 특권적 지위를 유지하고 불우한 사람들에 대한 지배력을 유지하면서 사회적 통제의 한 형태가 됩니다. 이는 수익성 있는 불평등이 사회적 규모를 영속화하고 권력 구조가 되는 것을 강화하는 현실 세계의 권력 역학과 유사합니다. 또한 "In Time"은 관찰자에게 시간의 가치와 의미 있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성찰하도록 도전합니다. 시간을 화폐와 동일시함으로써 영화는 현실의 일시적인 본질과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우선시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시간과의 관계를 검토하고 일과 소비 및 물질적 부를 둘러싼 사회적 도덕 및 전망에 대해 컬트에게 질문하도록 자극합니다. 결론적으로, "In Time"은 시간의 의미와 초현대 사회와의 연관성에 대한 설득력 있는 논평을 제공합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전제와 공부를 자극하는 주제를 통해, 영화는 관찰자들이 우리 세계를 형성하는 사회경제적 차이와 불평등을 숙고하고 시간이 더 이상 가치나 가치의 척도가 아닌 필수적인 미래에 대한 환상을 갖도록 초대합니다.